본문 바로가기

HomoLudens/SomeThing New

알리발 B+W MCUV 필터구매 20/10/30

 

카메라 렌즈를 들이고 보내고 하다보니 프로텍션을 위한 필터가 부족해졌습니다.

 

보통 UVMCUV 듣보 필터를 사용하곤 했었는데

 

알리서 듣보급의 가격대로 B+W를 파는걸 찾아서 구매해보았습니다.

 

물론 이 가격대에 정품은 아닐겁니다.ㅎㅎ

 

생각했던 것보다 때깔이 좋습니다.

중국에서 왔건만 마데젊은이라고 되어 있네요

 

후면에도 마데젊은이라고 되어 있네요

정품도 이럴진 모르겠네요.

 

포장 품질에 신경을 좀 썼나봅니다.

홀로그램 스티커도 붙여놨네요

 

이번에 산 모델들은 49mm,55mm,58mm입니다.

개별 모델명까지 표기된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B+W 마크가 찍혀있는 플라스틱 케이스 안에 필터가 들어가 있습니다.

포장 품질은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사진에서 보던 정품들은 전면 텍스트가 약간 노란빛을 띄고 있었는데,

얘네는 하얀색이군요.

 

 

측면부는 골드컬러로 마킹되어 있습니다.

 

테스트의 의미가 없을 제품이라 테스트조차 해보진 않았습니다.

코팅의 차이로 인한 디테일의 저하를 느낄 정도로 눈이 좋은것도 아니고,

이 가격대에 정품의 품질을 원하는 것도 문제라는 생각입니다.

 

다만, 묵직한 것이 일반 알루미늄은 아닌듯하고

칠이 벗겨진 부분의 컬러가 누런걸로 봐선

그래도 재질은 어느정도 따라하려했구나 하는 정도입니다.

 

그럼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