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oLudens/SomeThing New

디클탭 액티브 10.1” 구매 22/11/27

최근 가장 흥분되는 순간이 아닌가 싶습니다.

박스를 열고 그 안의 완충제와 목도하는 순간의 든든함이란

 

네비게이션 및 멀티미디어 용으로 구매한 제품입니다.

중국산 모델을 들고오는 모델이라서,

중국 직구가 저렴하긴 하나, 초도 불량에 대한 서비스를 위해 웃돈을 들여서라도

정발 버전을 구입하였습니다.

 

호환성이 떨어지는 중국모델이다보니,

유의해야 할 사항이 몇가지 있습니다.

우선, 라이선스 문제로 인해 유튜브 화질 제한이 걸리는 문제 때문에 업데이트 보류하라고 하네요.

 

Q.C PD의 미지원으로 인해 고출력 충전기를 사용하지 말라고 합니다.

보통 제품에서 전압/전류를 컨트롤 하게 되는데, 해당 기능이 애당초에 없으므로

고장날 수 있다는 거네요.

여튼 좀 불안은 합니다.

 

제품명은 디클탭 액티브 10.1 입니다.

디클에서 여러 중국산 모델을 수입해오고 있는데,

제품들이 중구난방이라 딱히 라인업이랄게 없어 보입니다.

 

포장은 흰색 박스로 깔끔하고,

비닐 랩핑되어 싼 느낌은 덜 듭니다.

 

박스 뚜껑을 열면, 비닐에 쌓여있는 본품이 보입니다.

 

추가 악세서리는 간소하네요

매뉴얼, 케이블, 트레이핀, 실리카겔

 

정발대행은 아니고,

그냥 디클로 커스터마이징 한 중국산 제품들을 들여오는 회삽니다.

검색시 주로 인강용 제품으로 미는듯한 인상이었습니다.

 

전면부는 전체 블랙입니다.

배젤도 검고, 상부에 전면 카메라 하나만 존재하는데 크게 눈에 띄지 않아 깔끔합니다.

 

후면 센터는 회색빛 플라스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상부는 싱글 카메라가 존재하는데, 전체적으로 딱히 고급스러워 보이진 않아요.

 

후면 기준 좌측엔 전원/볼륨키가 몰려 있습니다.

 

우측엔 sim 트레이가 존재하네요.

, 제가 구매한 주요한 이유입니다.

요 제품은 유심 트레이가 장착되어 있는, 셀룰러 모델이라고 보면됩니다.

데이터함께쓰기로 차량에서 실시간 네비게이션 혹은 스트리밍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함이죠.

 

상부에는 3.5인치 aux단자가 있습니다

요즘 사용 빈도가 점점 떨어지는 추세긴 합니다.

 

하부에는 type-c 단자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다만, 5볼트까지만 입력이 되다보니 호환성이 좋다고 말하긴 어렵네요.

 

커스터마이징이 되어 있다보니,

디클탭이라는 명칭이 로그인시 뜨게되어 있네요.

 

칭찬해 칭찬해 할 부분입니다.

초기 액정보호 필름을 끼워주므로

구하기 어려운 외산 태블릿의 불편함을 일부 해소해 주네요.

 

게다가 다행히도 알리익스프레스에 동일 모델이 판매되다보니,

케이스나 액정보호필름은 쉽사리 수급이 가능할 것 같네요.

 

아쉬운 부분이 존재하긴 하지만

가격이 모든걸 용서해주는 제품입니다.

동영상 머신으로 쓰기에 딱 적당합니다

 

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