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oLudens/SomeThing New

미지아 온습도계 2세대 구매

평소에도 많은 온습도계를 구매해서 사용했었는데,

제품마다 편차가 커서 불만이 많던 차였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미지아의 블루투스 지원 온습도계.

 

손가락 두마디 정도의 작은 크기입니다.

생각보다 더 작네요.

 

무게 역시 21.5그람으로 아주 가볍습니다.

 

CR3032 타입의 리튬 전지가 포함되어 있네요.

요 하나의 전지로 약 1년가량 사용가능하다고 하니,

아주 저전력임을 알 수 있습니다.

 

굳이 블루투스를 연결하지 않아도 사용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온도가 습도, 그리고 간략한 이모티콘이 보입니다.

 

이번에 구매한 네개의 제품을 같은 환경에 두고 비교해봅니다.

온도는 0.2, 습도는 2%가량으로 큰 차이는 나지 않습니다.

허용치 안에 들어온다고 봅니다. 요정도면

 

각각의 위치를 마킹하고 위치로 이동합니다.

 

다른 온습도계와 비교하면 꽤나 차이가 보입니다.

 

MI-HOME 앱을 깔아서 각각 블루투스 연결을 시켜줍니다.

 

이렇게 시간에 따른 온도와 습도의 변화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5미터 이상의 거리에서도 무선으로 접속이 되기 때문에,

굳이 방문열고 들어가지 않아도 거실에도 모두 확인이 가능해서 좋네요.

 

꽤나 만족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