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oLudens/IT

샤오미 미박스4(S) 구매 설치기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딜리버리 알람이 와서 우편함을 확인해보니 하나 와 있네요.

 

약 일주일 전쯤 구매한 제품입니다.

 

 

박스 외관은 다소 많은 시련을 겪은 모양입니다.

 

 

부모님 댁은 스마트기능이 없는 티비로,

요즘 대세인 유튜브나 넷플릭스 시청이 불가능하여,

마침 눈에 띄어 즉흥적으로 구매하게 되었네요.

 

 

박스를 여니 검은색의 미박스가 보입니다.

 

 

생각보다 작고 얇습니다.

말 그대로 셋탑박스를 생각했었는데,

무선충전기 처럼 생겼네요.

 

 

3.5mm 단자, HDMI 단자, USB 단자, 전원단자로 단촐한 구성입니다.

해당 제품은 랜선은 따로 지원하지 않고, 와이파이로 바로 연결됩니다.

 

 

발열이 그닥 크지 않아서인지 따로 열배출구는 보이지 않습니다.

입력 전원도 간단합니다. 5.2V 2.1A10W를 조금 넘겠네요.

 

 

구성품 전원입니다.

본품/설명서/어댑터/리모컨/HDMI 케이블/리모컨 배터리

 

 

어댑터는 100~240V 다 지원하므로, 돼지코만 끼워주면 되겠습니다.

 

 

아무래도 구매하게 된 건 간소해보이는 리모컨 때문입니다.

단순한 구성으로 손쉽게 사용가능해 보입니다.

 

 

전원 유무는 정면의 작은 LED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리뷰가 아닌 관계로, 상세 설정은 스킵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반 티비를 스마트 티비로 바꿔주는 마법의 아이템이네요. 진작 구매해 드릴걸 그랬습니다.

이상 끝~